• 경추질환

    척추 교정 재활 견인운동의료기 전문기업

경추질환

일자목, 거북목, 구부정한 자세는 NO!!

작성자 SHUMA | 작성일20-03-12 13:49

본문

# 책상의 생활화,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인한 자세불안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허리를 굽히거나 목을 굽히고 생활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학생은 학교, 학원, 집이며 공부하느라 책상에서 떠날 줄을 모르고, 직장인들 역시도 내근직은 책상에 붙어있고, 외근직은 차량 혹은 스마트폰을 항시 지니고 움직이시죠.
남녀노소 누구나 좌식, 책상, 스마트폰 등 허리나 목을 구부정하게 기울이며 생활을 합니다.
이로인해 거북목, 일자목 증상으로 뻐근함, 결림 등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죠.
이러한 증상은 목, 허리등의 자세 불안으로 인한 통증들이 과반수가 넘습니다.
또한 척추의 휘어짐으로 인해 결리거나 저리는 증세들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평소에 올바른 자세로 생활하는 습관을 할 수 있도록 스파인가드를 사용해 봅시다.

# 대안의료기 슈마 스파인가드란? (SHUMA SpineGuard)
스파인가드 : 허리와 무릎을 고정시켜 허리를 곧게 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권장사용시간 : 약 10분씩 하루 3~5회 정도 자세를 바로 잡을 수 있게끔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효과 : 구부정한 자세를 바로잡도록 도와주며, 훨씬 편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권장사용자 : 학생, 사무원, 공무원, 주부 등 책상 및 방에 오래 앉아있거나 바른자세 습관이 필요한 분,
스승의 날, 어버이 날 등의 선물 및 자사의 직원들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
바른자세 생활의 습관화로 건강하고 반듯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tag.
거북목, 일자목, 목디스크, 경추디스크, 목디스크 초기진당, 목견인기, 허리보호대, 허리디스크, 슈마스파인가드, 슈마